알트코인/Tron | TRX

[Tron] 트론 파트너십 정리

DYOR 2018. 3. 25.



오늘은 요즘 급등하고 있는 트론의 파트너사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저스틴선의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경영 마인드로 트론은 빠르게 여러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 Obike 파트너십



Obike는 자전거를 대여해주는 업체로 블록체인 기반 Ocoin을 발행해서 시장에 유통중입니다. 오바이크 유저들은 오코인 지갑에서 결제를 통해 오바이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바이크를 이용하면서 오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오코인으로 트론 생태계에서 제공하는 여러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될 것이며, Peiwo 컨텐츠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트론은 오바이크 유저들을 트론 생태계로 유입시켜 폭넓은 커뮤니트를 유지할 수 있고 영향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 Game.com 파트너십



Game.com은 온라인 블록체임 게임 플랫폼입니다. 현재 Trondogs의 게임을 운영하며 트론 발행량의 일정 부분을 흡수해 가고 있습니다. Trondogs 유저의 충성심과 향후 게임의 발전을 볼 때 상당수의 tron이 게임 내에 locking되는 효과를 발생시켜 트론 전체적인 가치 상승에 일조합니다. Trondogs이외 여러 게임을 준비중이며 유저수의 증가로 향후 기대가 되는 파트너십입니다. 



# Baofeng 파트너십



바오펑(Baofeng)은 2007년도 설립되어 인터넷유저에게 음향 및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을 해왔습니다.전세계 비디오 및 오디오 디코더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바오펑은 2015년 중국 주식 상장 후 시가총액 8 billion CNY 상 달성했습니다. 저스틴선은 바오펑이 트론의 메인넷 달성에 지속적인 도움이 될 것이며 블록체인 온라인 산업의 새로운 시대를 열것이라 언급했습니다. 




# GSC 파트너십



GSC(Global Social Chain)은 100만 유저를 보유한 블록체인 기반 소셜네트워크입니다. 트론은 GSC와 파트너십을 통해 트론 네트워크의 유저를 확보할 수 있고, GSC는 트론으로부터 펀드, 인프라를 지원받고, 트론 네트워크를 통해 트랜젝션을 이용합니다. 




# Tripio 파트너십



트리피오(Tripio)는 블록체인 기반 여행 프로젝트를 추진합니다. 트리피오는 온라인 여행 시장에 블록체인을 접목시켜 트론 네트워크를 강화할 것으로 저스틴선은 언급햇습니다. 트론이 추구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넓은 범주로 여행산업도 포함되고 트론의 사업영역이 점점 확장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 Bitguild 파트너십



비트길드(Bitguild)는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현재 ICO 중에 있으며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게임개발자,유저,게임 컨텐츠의 관계를 재편성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길드 CEO Jared는 2014년 포브스가 선정한 중국 30세 이하 30대 기업가에 뽑힐만큼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저스틴선은 온라인 게임시장은 현재도 성장하고 있고, 앞으로도 성장할 것이며 비트길드와의 파트너십은 트론의 핵심 사업 중 하나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상 트론과 저스틴선이 현재까지 추진중인 파트너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 부분중 빠진 내용이 있거나 추가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론(Tron) 가즈앗~!!


트론(TRX) 관련글

트론(Trx) 탈중앙화거래소 트론워치마켓 ICO

트론챗(Tronchat) 소셜미디어(SNS) 시장 진출

트론(Tron) 비트토렌트 인수 및 코인 소각 발표

트론(Tron) - 코인플립(COINFLIP) ATM 지원 소식

2020년까지 트론(Tron)을 홀딩하는 이유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