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독스와 이더독스 통합 - 러브펫

알트코인 /Tron | TRX|2018. 4. 4. 20:24



트론독스와 이더독스가 통합하여 LOVE.PET(러브펫)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 분리된 마켓이 2018.4.2. 통합됨에 따라 하나의 큰 시장이 형성되었습니다.

게임닷컴에서 장기 로드맵에서 언급했던대로 올해 8.8. 엄청난 일을 준비하기 위한 작업을 하나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통합을 통해서 ETH,TRX,GTC 세가지 암호화폐로 강아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서로 다른 암호화폐의 교환이 가능해졌습니다. 트론으로 강아지 구매 후 만랩을 만들고, 향후 Trading 기능이 추가되면 이더리움으로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이와같이 러브펫은 단순한 강아지 육성 게임을 너머 암호화폐 중간의 교환수단, 즉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이번 통합으로 상점 운영권 가격이 대폭 올랐습니다. 기존 20,000tron  30,000tron 으로 50% 상승했습니다. 기존 상점주들은 앉아서 50% 수익을 올린셈입니다. 러브펫이 가격을 왜 올렸을까 생각해봤습니다. 러브펫은 이전 로드맵에서도 상점주들에게 수익이 되는 방향으로 게임이 진행될 것임을 언급했습니다. 구체적으로 10배 이상 수익이 가능함을 언급하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로드맵에 비추어 추측해본다면 이번 통합 후 상점 가격을 인상시켜 기존부터 러브펫을 이용한 유저들을 배려한 정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러브펫에서 상점을 운영하면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을 5가지로 언급합니다.


# 영구적인 상점 운영권


# 펫상점을 통한 배너 광고 

- 제가 이점을 주목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걸 어떤의미로 해셕했냐면 나중에 러브펫이 엄청난 시장을 갖게 되면 상점 오너들의 배너는 엄청난 마케팅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상점 오너들이 광고료를 받고 광고를 할 수 있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즉, 암호화폐 시장에서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러브펫이 앞으로 그리는 게임 시장이 그만큼 사이즈가 크다는 이야기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 100가지가 넘는 랜덤펫 판매


# 리스톡을 통한 강아지 재충전


# 100마리 펫을 팔고 받는 새로운 랜덤펫

- 이게 대박입니다. 여기서부터는 제 추측입니다. 100마리 팔고 나오는 랜덤펫은 희소성을 보장하는 굉장한 강아지가 될 것입니다. 오로지 상점주만이 100마리를 다 팔고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될 것이기에 쉽게 얻기 힘듭니다. 더욱이 이런 정책이 있어야 시장에서 상점을 운영하려는 사람이 늘게 되고 상점 운영권의 가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현재 러브펫은 상점을 10,000개로 한정지어 그 판매가 완료되면 더이상의 상점 추가가 없음을 단정지엇습니다. 이렇게 생각해 본다면 앞으로 상점 운영권은 엄청난 잠재적 가치를 창출해 낼 것입니다.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BlogIcon 로샤씨 2018.04.05 15: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처음 아는 정보네요 암호화폐에 관심이 있어서 자주 놀러올게요!

티스토리 친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