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NFT

NEAR 생태계 NFT 니어톤(NEARton) 타운 NEARverse 성장

DYOR 2022. 2. 2.

 

최근 관심가지고 보고 있는 니어 프로토콜 생태계 중 눈에 띄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바로 니어톤(NEARton) NFT입니다. 니어톤은 니어프로토콜 NFT 스테이킹을 기반으로 하는 DEFI 전략 게임입니다. NEARton은 하나의 타운으로 그 자체로 NFT입니다. 위에 귀여운 집은 Nearton NFT입니다. 

 

 

니어톤을 주목하는 이유는 니어톤이 니어프로토콜로부터 공식 그랜트(훈장)를 받었으며, 니어톤 타운 NFT를 얻기 위해서 니어톤과 제휴한 NFT를 스테이킹함으로써 니어톤의 유틸리티 토큰인 $NEXP를 보상으로 받고, $NEXP는 타운 구매 및 꾸미는 용도로 활용되는 등 니어프로토콜 NFT 생태계를 하나로 묶는 역할을 한다는 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NEARton 타운이 만들어지면 입주민과 게스트들을 초대하여 타운 안에서 $NEXP를 소비할 수 있는 토크노믹이 있다고 합니다. 

 

NEARton 백서

 

현재 NEARton과 파트너십 체결하여 $NEXP를 채굴할 수 있는 NFT는 다음과 같습니다.

- Antisocial Ape Club

- KokumoKongz

- Nearnauts

- ClassyKangaroos

 

 

즉, 위의 NFT를 스테이킹함으로써 $NEXP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위 NFT의 유틸리티가 증가하고, 니어톤은 더 많은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WIN-WIN전략이 됩니다. 그리고 니어톤의 각 타운은 프로젝트 NFT가 입주하여 Nearverse를 구성하여 메타버스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NEARverse

 

그럼 니어톤 타운 NFT 가격은 급등할 것이고, 타운 NFT 구입에 필요한 유틸리티 토큰 $NEXP 가치가 상승합니다. 따라서 $NEXP를 채굴하는 타 프로젝트의 NFT 가치도 상승할 것입니다. 이런 식의 순환 구조로 니어프로토콜의 NFT 가치는 동반 상승할 것이 예상되며, 앞으로 NEAR프로토콜 NFT가 주목받는 시기가 올 것이라고 봅니다.

 

왼쪽 KokumoKongz / 오른쪽 Nearnauts

 

그렇기때문에 저는 NEARton과 파트너십을 맺은 NFT를 집중적으로 매수했고, 현재 KokumoKongz, Nearnauts를 보유중입니다. 물론 위의 스토리는 향후 지속적으로 NFT가 주목받고, 니어프로토콜이 레이어1 경쟁 속에서 빛을 발할 때 가치가 폭발할 수 있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NEARton NFT에 관심있으신 분 또는 디스코드 초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텔레그램 채널 내 초대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VIP 혜택 받기↓

 

바이비트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사이버콩즈 대박 및 니어콩즈 NFT 매수 이유
NEARkongz 가격 민팅 하루만에 3배 상승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