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NFT

니어콩즈(NEARKONGZ) 가격 민팅 하루만에 3배 상승

DYOR 2022. 2. 1.

 

사이버콩즈(CYBERKONGZ), 메타콩즈(METAKONGZ)의 성공으로 유인원 NFT를 찾던 중 알게된 것이 니어프로토콜의 니어콩즈(NEARKONGZ)입니다. 마침 니어콩즈 민팅 기간이어서 어제 포스팅을 남겻고, 혹시 포스팅을 보시고 니어콩즈를 구매하신 분이 있다면 설날 아침 선물이 되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사이버콩즈 대박 이유 및 니어콩즈 NFT 매수

 

니어콩즈의 최초 민팅 가격은 3.5NEAR 입니다. 그리고 니어프로토콜의 NFT 마켓인 PARAS(이더리움으로 치면 오픈씨입니다.)에서 현재 바닥 가격은 민팅 하루 만에 3배 상승한 9.5NEAR입니다. 

 

 

저는 어제 포스팅을 올릴즈음에 4차 민팅에 참여해서 몇 개의 니어콩즈를 구매했었습니다. 저의 민팅 후 빠르게 4차 민팅이 매진되는 것을 보고 추가적으로 니어콩즈를 매수하고자 오늘 새벽에 마지막 5차 민팅에 참여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트위터를 통해 니어콩즈가 인기를 탄 것인지 5차 민팅에는 구매가 불가했습니다. 그래서 2차 마켓에서 3.5NEAR 보다 비싸게 5~6NEAR를 지불하고 니어콩즈를 추가로 몇 개 더 매수하고 아침에 일어났더니 가격이 9.5NEAR까지 올랐습니다.

 

니어콩즈에 대해 조금 더 공부해보다가 알게된 사항이 있습니다. 니어콩즈는 사이버콩즈와 유사한 메커니즘 구축을 표방하면서도 조금 다른 점이 있습니다. 

 

 

바로 니어콩즈 교배로 탄생한 베이비콩즈 중 에빌콩즈라는 종이 존재합니다. 이 에빌콩즈는 생태계에서 빌런 역할을 합니다. 모든 콩즈 NFT가 스테이킹되어 생산하는 바나나 토큰에 대해 NFT를 언스테이킹하고 바나나 토큰을 수확할 때 에빌콩즈가 20%를 가져가며, 언스테이킹할 때 베이비콩즈가 에빌콩즈에게 납치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에빌콩즈의 등장으로 NFT 디파이 뿐 아니라 게임적인 요소를 더해서 바나나 토큰의 가치를 높이려는 개발진의 의도로 보입니다. 니어콩즈 디스코드에 따르면 NFT 스테이킹 및 교배 기능은 2월 말까지 홈페이지에 개발된다고하니 혹시 니어콩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2월 말 전까지 구매하는 것이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가격 9.5NEAR가 3배 올랐으니 많이 올랐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니어 생태계 상위권 NFT 민팅가 대비 바닥가격을 살펴보면 그렇게 많이 올랐다고 볼 수도 없습니다.

 

 

PARAS 기준 거래량 1위 안티소셜에이프클럽은 민팅가 5NEAR 에서 현재 바닥가 50NEAR로 10배 상승, 니어나우트는 민팅가 7.5NEAR에서 현재 바닥가 25NEAR로 3.5배 상승했습니다. 니어 생태계에서만 보면 이 정도 상승이지만 오픈씨에서 NFT 상승률을 보면 10배~100배 상승한 프로젝트도 많기 때문에 니어프로토콜이 성장세를 보인다면 NFT 가격 상승도 추가적으로 기대해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VIP 혜택 받기↓

 

바이비트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비트코인 주식 차트 고점 시그널 교수형 캔들 분석
바이낸스 거래소 멀티차트 사용 방법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