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NFT

BAYC 메타콩즈 다음 대박 NFT MHAC 민팅 후기

ishowcrypto 2022. 2. 20.

 

최근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의 하락 속에서도 유독 NFT 시장은 건재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많은 인플루언서의 호응과 커뮤니티의 응원 속에 BAYC(Bored Ape Yacht Club), 사이버펑크 NFT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았고, 국내에서는 BAYC와 사이버펑크를 오마쥬한 클레이튼 기반 메타콩즈(Metakongz) NFT가 성공적으로 런칭했습니다.

 

# 메타콩즈 성공 비결

 

메타콩즈의 경우 개당 민팅가 150KLAY 하던 것이 현재 23,000KLAY 바닥가를 형성하며 150배 이상 상승한 상태입니다. 이런 성공의 배경에는 메타콩즈를 보유함으로써 받을 수 있는 지속적인 혜택이 이어졌기 때문입니다.

 

 

메타콩즈 홀더에게는 기본적으로 메콩코인(MKC)을 지급하며, 메타콩즈 2개를 교배해서 얻을 수 있는 베이비콩즈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뮤턴트콩즈와 지릴라라는 새로운 세계관을 확장함으로써 메타콩즈 NFT를 보유하기만해도 지속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메타콩즈 NFT 가치는 계속 상승중입니다.

 

메타콩즈의 이런 유틸리티는 큰 틀에서 BAYC 그리고 사이버콩즈에서 성공한 모델을 차용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민팅한 솔라나 기반 NFT MHAC(Mile High Ape Club)도 굉장히 재밋는 스토리 라인과 유틸리티에 매료되어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 MHAC 탄생 배경

 

 

케이프 타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중심부에 유인원의 야생 군대가 있습니다. 이 독특한 유인원은 매우 지능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런던에서 가장 큰 동물원을 운영하는 투자자 그룹은 이 유인원을 매우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이 유인원이 동물원에 완벽하게 어울리며 수많은 새로운 사업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동물원 대기업은 밀렵꾼을 고용하여 유인원을 진정시키고 포획하여 767 여객기에 로드한 후 즉시 런던으로 유인원을 이송했습니다. 

 

하지만 이송 과정에서 유인원은 잠에서 깨어났고 무슨 일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유인원 중 하나가 자신의 케이지를 탈출한 후 나머지 유인원을 풀어줍니다. 화물 칸 문이 닫히자 유인원는 케이지를 풀고 거대한 여객기를 장악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여객기가 이륙하고 유인원은 순식간에 비행기를 장악합니다. 공포에 질린 승객들은 살기위해 바다로 뛰어내렸습니다. 유인원은 그들이 비행기를 점령하고 파티를 즐겼습니다. 아름다운 새 옷과 승객들이 남긴 독특한 물건으로 가득 찬 수하물 칸을 가로질러 왔습니다. 이렇게 그들은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총 6,200마리의 MHAC NFT로 탄생하여 전세계를 여행하게 됩니다.

 

# MHAC 로드맵 및 유틸리티

 

현재 MHAC NFT 발행량은 총 6,200개이며, 이들을 스테이킹하여 $MILES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MHAC 스테이킹 $MILES 토큰 획득
$MILES 토큰 뽑기 참여로 NFT 에어드랍

 

이 $MILES 토큰은 다양한 방식으로 생태계에서 사용됩니다. $MILES 토큰을 사용하여 NFT 에어드랍, 솔라나코인 획득 이벤트 등의 뽑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MHAC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MHAC 상품

 

다음으로 제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부분은 BAYC에서 세럼(물약)을 먹여서 변형된 MAYC를 만들 수 있었던 것처럼 향후 뮤턴트 MHAC을 만드는데 일정량의 $MILES 토큰이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약은 MHAC 홀더에게 에어드랍해줄 지, $MILES 토큰을 통해 구매해야할 지 아직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 MHAC 민팅 가격 및 현재 가격

 

 

MHAC 퍼블릭 민팅 가격은 2.5 SOL 이었으며, 현재 솔라나 NFT 마켓플레이스 매직에던에서 바닥가격은 2.44 SOL 입니다. 퍼블릭 민팅 가격보다 낮은 가격이기 떄문에 이 프로젝트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지금 가격에 참여하는 것은 매우 싼 가격에 참여할 기회입니다. 참고로 저는 2개 2.5 SOL에 민팅했습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할인 혜택 받기↓

 

MEXC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사이버콩즈 대박 이유 및 니어콩즈 NFT 매수
바이낸스 거래소 멀티차트 사용 방법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