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Tron | TRX

러브펫을 이용한 블로그 광고하기

DYOR 2018. 4. 5.


지난 포스팅에서 러브펫을 통한 광고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트론과 러브펫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관련글 참조해주세요.


관련글

[Tron] Trondogs 신규 강아지 업데이트 소식

[Tron] Trondogs 교배 기능 업데이트

[Tron] Trondogs 장기 로드맵 발표

[Tron] Trondogs 0세대 강아지 소멸 및 1세대 출시

[Tron] Tron 파트너십 정리

트론독스와 이더독스 통합 - 러브펫


트론을 논할 때 트로너들은 장기 비전을 믿고 멀리봐야한다고 이야기합니다.

저 또한 트론투자자인 트로너로서 트론의 비전과 방향을 잘 이해하기 위해 트론(러브펫)이 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가능하면 다 경험해보고 가치를 입증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러브펫 상점을 통한 Crypto Currency 연구소 배너를 적용해봤습니다. 



배너 만드는 거 금방할거라 생각했는데 1시간 걸렸네요 ㅜㅜ 요런식으로 위쪽에 광고를 삽입해서 저의 러브펫 상점에 강아지를 구입하러 오는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배너가 노출 됩니다. 



또한 위와같이 제 아이디를 검색하면 상점 배너가 노출됩니다. 러브펫 유저가 현재 50만명이라고 가정하고 하루 2% 노출된다고 보면 다음과 같은 계산이 나옵니다.


500,000명 x 0.02 = 일 10,000명 노출


향후 러브펫 유저가 1천만명이 된다면?


10,000,000명 x 0.02 = 일 200,000명 노출... 엄청납니다.


행복회로를 돌리긴 했지만 향후 불가능한 것도 아니라고 봅니다. 

왜냐! 러브펫은 글로벌 게임이니까요! 

1천만명이 국내에서는 많아 보이지만 전세계에서는 많은 숫자가 아니죠.


물론 지금은 러브펫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트론투자자들 조차도 러브펫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상점 운영권에 대한 가치가 입증되지 않은 상태라 쉽게 구매가 가능(현재 3천개 상점이 팔리고 7천개 남았습니다.)하며, 광고의 효과도 미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이상 상점 운영권 구매가 힘든 1만개의 상점이 다 팔리고 나면 희소성으로 인한 상점 운영권 가격이 상승하고 안정적인 광고비 수입이 뒤 따를 것 입니다. 1만개 상점이 팔릴 때쯤 TRX,ETH,GTC 뿐 아니라 다른 암호화폐로 상점 운영이 가능하게 될 것이고 더 많은 유저가 게임이 참여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희귀 강아지는 오로지 100마리를 상점에서 판매하고 난 후에만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상점 운영권은 게임 수단이 아니라 인터넷 건물주(?)가 되는 자산 투자인 셈입니다. 러브펫에서는 본격적인 트레이딩 시스템(강아지 매매)이 시작될 시점에 상점 운영자에게 잠재적 수익이 현실화 될 수 있다고 보고있습니다. 러브펫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직까지 상점 수익이 전무한 현실입니다. 조금만 더 러브펫을 믿고 기다린다면 조만간 결실을 맺을 날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광고 올리고 방문자가 얼마나 늘어날지 기대해보겠습니다. ㅎㅎ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