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Tron | TRX

[Tron] Trondogs 교배 기능 업데이트!

DYOR 2018. 3. 13.

지난 포스팅에서 트론독스의 신규강아지를 소개했습니다.


관련글

[Tron] Trondogs 신규 강아지 업데이트 소식


트론독스 게임을 하면서 교배기능이 나오길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 기능이 실현되어 0세대 강아지의 가치는 더욱 귀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1세대 강아지를 얻기 위해서는 0세대 강아지를 일정 조건까지 레벨업(Minimum lvl to breed- legend: 3 , epic: 5 , rare: 8, common: 10. )을 시켜야 합니다. 레벨업은 같은 종류의 강아지를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마켓에 있는 0세대 강아지의 수요는 급격하게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1세대 강아지가 어느정도 풀릴 시점이면 2세대 강아지가 나올 것이고, 예전의 이더키티의 선례로 볼 때 0세대 강아지는 등급에 상관없이 귀한 몸값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 트론 보유자라면 트론독을 반드시 투자해 초기 단계에서 0세대 강아지를 수집하는 것이 굉장히 좋은 투자가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교배기능에 대해 한번 보겠습니다. 




현재 모바일 버전만 가능하며 컴퓨터 버전은 조만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위에 플러스(+)를 클릭해서 교배할 상대 강아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교배 강아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교배가 시작되고 짧게는 4시간에서 길게는 20시간까지 교배 시간이 걸립니다.


트론의 성장 가능성과 CEO 저스틴선의 열일에 박수를 보내며 트론의 장래가능성에 저는 투자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