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5년 내 사람들은 암호화폐만 사용하게 될 것이다.-팀 드레이퍼

DYOR 2018. 3. 14.

스탠포드 대학을 졸업한 벤처캐피탈 투자자, 드레이퍼 어소시에이트의 설립자인 팀 드레이퍼의 말이다. 팀 드레이퍼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5년 후에는 스타벅스에서 정부가 지원하는 통화로 지불하려 하면 바리스타가 비웃을 것이다." 


그에 따르면 암호화폐는 인터넷 시대보다 더 큰 움직임이며 5년이 지나면 아무도 통화 화폐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2014년 미국 마샬 서비스 경매에서 30,000BTC를 매입했던 팀 드레이퍼는 자신의 비트코인 순가치가 5억 달러가 되었다고 한다.


-------------------------------------------------------------------------------------------


팀 드레이퍼의 예언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저 운이 좋은 한 남자가 우연한 기회에 대박난 걸로 넘기고 만다면 저는 더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하지만 팀 드레이퍼의 이야기가 현실이 된다면 지금 여러분이 해야할 일이 뭘까요? 

답은 너무나도 명백합니다.


"미래가치가 있는 암호화폐를 선별해서 장기로 투자해야 합니다." 


그러나 암호화폐를 선별하는 안목을 기르는 일은 결코 단기간 내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코인의 백서를 꼼꼼히 살펴야하며, 블록체인에 대한 폭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더불어 해외에 정보가 더 많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영어실력도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을 단기간 내에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암호화폐를 살펴보아야 기회가 왔을 때 포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암호화폐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여러각도로 살펴보고 있으며, 저의 블로그를 통해 방문하여 주시는 분들에게 조금더 가치있고 알찬 정보를 공유하고자  노력합니다. 


저의 포스팅에 흥미를 느끼셧거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로 저와 소통해 주세요. 저에게 그 어떤 보상보다 애정어린 댓글이 힘이되고 강력한 동기부여가 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