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술적분석

알트코인 신고점 돌파 매수 수익 방법

ishowcrypto 2021. 11. 9.

 

암호화폐 시장이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신고점을 돌파한 데 이어서 이더리움 또한 신고점을 돌파했습니다. 자 이제 신고점 돌파했으니, 불장이 끝났을까요?

 

제 생각은 아닙니다. 오히려 이제부터 더욱 홀딩해야할 시점이라고 봅니다. 신고점을 돌파한 차트를 살펴보겠습니다.

 

btc 신고점 갱신 차트

 

비트코인(btc)의 경우 신고점 돌파는 급격한 상승의 시작이었습니다. 19,800달러의 고점을 돌파한 비트코인은 64,000달러까지 다이렉트로 상승합니다. 그리고 지금 또 한번 신고점을 갱신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디까지 갈까요?

 

eth 신고점 갱신 차트

 

이더리움(eth) 또한 신고점 갱신까지 3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지만 신고점을 돌파한 이후 단기간에 3배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에도 신고점 갱신을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역사적 패턴을 반복할 것입니다.

 

egld 신고점 갱신 차트

엘론드(egld) 코인의 경우도 신고점을 돌파한 후 급격한 상승을 보이며 7배 올랐습니다. 그리고 이미 210달러 고점을 다시 돌파한 상태이며, 50%이상 오른 310달러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sol 신고점 갱신 차트

올해의 코인 솔라나(sol)를 보면 신고점 돌파가 어떤 가격 상승을 일으키는 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1차적으로 신고점을 돌파한 솔라나는 5달러에서 55달러로 11배 상승합니다. 이후 다시 신고점을 돌파하여 4배 상승합니다. 

 

 

그리고 또다시 신고점을 갱신하고 있는 솔라나의 상승세는 폭주 기관차라는 별명을 붙여주고 싶습니다.

 

ksm 신고점 갱신 차트

마지막은 쿠사마(ksm) 코인 입니다. 처음 신고점을 갱신했을 때 70달러에서 600달러까지 상승했던 ksm코인은 아직 다음 신고점을 갱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신고점 갱신이 예상되는 KUSAMA 코인은 최고가 돌파 시 추격 매수해 보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것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VIP 혜택 받기↓

 

바이비트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알트코인 차트 연말 가격 대상승 전망
쿠사마(KSM) 코인 공급 쇼크 폭발적 가격 상승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