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술적분석

알트코인 차트 연말 가격 대상승 전망

ishowcrypto 2021. 11. 1.

 

제목을 다소 과장스럽게 써서 놀라셨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다음 알트코인 차트들을 보시면 놀랄 것입니다. 단기적으로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지만 장기적으로 알트코인은 꾸준히 우상향 중입니다.

 

그리고 몇몇 알트코인의 현재 위치는 우상향 채널의 바닥을 다시며, 다시 한번 폭발적인 상승을 앞두고 있습니다. 

 

트위터 팔로워 23만명을 보유한 sheldon the sniper의 분석에 따르면 현재 알트코인을 매수하기에 매우 좋은 시기이며, 차트 상 다가올 몇 달 안에 거대한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분석합니다.

 

1) 쎄타 코인(Theta)

 

 

쎄타 코인은 2021년부터 이어져온 우상향 채널의 바닥에 도달했을 뿐만 아니라, 추세 저항선 돌파가 임박한 상황입니다. 만약 이 저항선을 돌파한다면 단기간에 61~97$까지 도달할 수 있다고 분석합니다.

 

2) 스시 코인(Sushi)

 

 

스시 코인은 올 초부터 지켜온 저항선과 상승 추세선의 지지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만약 이 라인을 돌파하게 된다면 단기적으로 폭발적인 가격 상승과 함께 추세선 상단인 90.4$까지 전망합니다.

 

3) 도지 코인(doge)

 

 

최근 밈(meme)코인 열풍과 함께 시바이누(shib) 코인에게 밈코인 왕좌의 자리를 뺏긴 도지 코인이지만 차트 상으로 매우 좋아 보입니다. 상승 추세선 하단에 도달했고, 저항선 돌파 후 2.1$까지 목표가를 잡아봅니다.

 

4) 비체인(VET)

 

 

블록체인을 활용해 Supply chain의 투명성을 확보하고자하는 비체인은 장기 우상향 추세가 뚜렷합니다. 또한 지금 저항선 돌파가 임박했기 때문에 이 라인을 돌파한다면 1.3$~2.1$ 까지 목표가를 설정합니다.

 

5) 쿠사마(KSM)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믿고 있으며, 투자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쿠사마 코인입니다. KSM코인 또한 작년부터 장기적인 우상향 채널을 형성해오고 있으며, 현재 저항선 돌파가 임박했습니다.

 

 

만약 이 저항선을 돌파한다면 추세선 상단인 2,900$ 까지 목표가를 설정합니다.

 

6) 체인링크(LINK)

 

 

마지막 코인은 체인링크입니다. 오라클 분야의 독보적인 1위 체인링크 또한 우상향 채널을 유지하고 있으며, 저항선을 돌파하게 된다면 160$까지 목표가를 설정합니다.

 

※ 이 글은 투자에 대한 조언이 아닌 단순히 정보를 제공하는 글입니다. 투자에 대한 결정 및 책임은 온전히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국내 거래소 미상장 알트코인 투자↓

세계 1위 바이낸스 가입

 

↓비트코인/알트코인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메타버스 코인 비트컨트리(bit.country) 투자 방법
쿠사마(KUSAMA) 코인 공급 쇼크 폭발적 가격 상승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