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기타

[Mining] Enlte 핸드폰으로 채굴하기

ishowcrypto 2018. 3. 15.

핸드폰으로 채굴이 가능할까? 오늘 놀라운 인도산 스팀잇(?)을 발견했습니다. 이름하여 Enlte!!





현재 프리세일 ICO 기간입니다. 지금 가입하면 1,000 enlte 주네요(수수료 빼고 990 enlte 들어옵니다) 그러나 ICO를 소개하는게 아니라 핸드폰을 통해서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볼까합니다. 먼저 구글 안드로이드앱에서 Enlte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아이폰은 현재 지원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1.png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 후 회원가입합니다. (현재 사용자가 폭주해서 렉이 심합니다... 회원가입 잘 안되도 포기하지 마시고 계속 시도하면 됩니다..) 이제 로그인이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c.png




위쪽에 보이는 mining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이실건데요. 거기서 두번째를 설정하면 폰을 켜놓는 동안 계속 마이닝이 됩니다.그리고 아래에 카메라 모양을 클릭해서 사진을 찍고 포스팅해도 마이닝됩니다. 스팀잇에서 글을 포스팅하는 것과 같은 개념이죠. 마지막으로 우측하단에 지갑 모양을 클릭하면 내 코인수를 확인 가능합니다.



f.png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저는 사진 2개를 찍어서 포스팅했고, 폰을 켜서 마이닝을 10분 정도 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채굴이 되었네요.



h.png


167$ 입니다..말도 안되게 채굴이 쉽고 퍼주고 있는 거 같습니다. 홈피에 의하면 18년 7월부터 거래소에서 상품을 거래할수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저 정도 금액은 아닐 거 같고 가치가 하락할거 같네요. 그래도 지금 초기시점이고 나중에 어떻게 될 지 모르니 경험삼아 가입해보시고 여행가거나 할 때 기념으로 사진 찍어서 올리면 손해는 아닌 거 같습니다. 나중에 Enlte가 인도의 스팀잇이 되는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