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Pieceofshit | SHIT

shit 코인 비탈릭 부테린 매도 소식 급락했지만 반전 기회 있다

ishowcrypto 2022. 8. 7.

 

비탈릭 부테린이 자신의 지갑으로 에어드랍된 shit 코인을 매도하면서 급락이 나왔습니다. 그는 지난 8월4일 자신에게 에어드랍된 shit 코인 25조개를 유니스왑에서 거래했고, 단기간에 가격은 50%이상 하락했습니다.

 

저도 뒤늦게 이 사실을 알았지만 이미 매수를 해놓은 상태라 현재는 존버하고 있습니다.

 

 

물론 비탈릭 부테린이 shit 코인을 팔게되면서 가격 급락이 나온 것은 분명 안 좋은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아직까지 shit 코인을 홀딩하고 있는 이유를 이야기해려고 합니다.

 

1) 비탈릭 부테린 shit 코인 매도 홍보 효과

 

비탈릭 부테린이 shit 코인을 탈중앙화거래소에서 매도하면서 국내 코인 매체에서 일제히 shit 코인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가격 하락적인 측면은 아쉽지만 국내 매체 뿐 아니라 해외 트위터에 바이럴 마케팅으로 퍼지면서 많은 투자자의 인식 속에 shit 코인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meme코인 또는 p2e코인으로서 shit 코인의 성공을 위해서는 더 많은 커뮤니티가 필요합니다. 현재 shit 코인 홀더는 약 6,000명입니다. 이제 런칭한 지 3달 째 되어가는 초창기 코인이기 때문에 홍보를 통해 더 많은 커뮤니티의 지원이 있어야 성장 가능하다는 점에서 저는 이번 매도 상황을 긍정적으로 바라봅니다.

 

2) 비탈릭 부테린 매도로 고래 보유 감소

 

이번에 비탈릭 부테린이 매도한 량은 shit 코인 전체 발행량의 25%에 해당하는 물량입니다. 이를 통해 대규모 거래량이 발생했기 때문에 비탈릭의 물량을 개미들이 분산해서 소화했습니다. 예전에 시바이누 코인도 비탈릭 부테린이 매도한 적이 있었습니다.

 

 

비탈릭 부테린이 shib 코인을 매도한 2021년5월부터 시바이누 코인은 하락세로 접어듭니다. 하지만 5개월이 지난 2021년10월부터 거래량이 터지면서 급격한 상승을 시작했고, 이후 100배 이상 오르는 대박을 터뜨렸습니다.

 

비탈릭 부테린의 매도에 대해 shit 코인 팔로워들 사이에서도 의견은 분분합니다.

 

밈코인이나 스캠이나 역시 차이가 없다, 이번 하락에 추가 매수해서 기쁘다, 제2의 shib코인을 위한 준비다 등 각자의 입장에 따라서 이번 매도를 다르게 보고 있습니다.

 

저는 shit 코인의 미래를 좋게 보고 소액이나마 추가 매수했습니다. 다가올 P2E 게임 오픈과 로드맵이 공개될 경우, SHITDAO, SHITSWAP, STAKING, SHITPAY 등 meme코인 특성에 맞게 다양한 유틸리티로 활용될거라 기대합니다.

 

현재 shit 코인은 mexc 거래소에서 매수할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mexc 거래소 가입 시 수수료 할인 및 선물체험금 100달러가 지급되오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가입 바랍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할인 혜택 받기↓

 

MEXC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선물거래 초보자를 위한 롱 숏 진입 가이드
이동평균선 활용 코인 거래 수익 방법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