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Pieceofshit | SHIT

제2의 shib 시바이누 기대 shit 코인 P2E 게임 영상 공개

ishowcrypto 2022. 7. 21.

 

이전 포스팅에서 분석한대로 비트코인 및 주요 알트코인 시장이 저점을 찍고 반등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하반기 상승에 접어든다면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투자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더 큰 리스크를 감수하고 고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라면 작년 시바이누 shib 코인을 기억하실 겁니다.

 

1) 2021년 시바이누 코인 벼락부자 탄생

 

 

그야말로 2021년은 시바이누 코인의 한 해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각종 크립토뉴스에서 시바이누로 대박을 이뤗다는 기사들이 속출했고, 당시 1,000원 주고 산 코인이 23억이 되었다는 말도안되는 수익률을 기록한 투자자도 있었습니다.

 

이렇듯 현재 암호화폐 시장이 바닥을 찍고 하반기에 불장을 이어가게 된다면 주요 메이저 코인의 수익률이 2~10배일 때, 밈코인을 잘 고르면 100~1,000배까지 기록적인 수익을 거두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런 밈코인을 찾고자 열심히 리서칭해본 결과 제 눈에 딱 띈 코인이 하나 있습니다.

 

2) 2022년 shit 코인 똥이 황금이 된다

 

 

흔히 영어권에서 기분 나쁠 때 쓰는 표현으로 shit!(똥) 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표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냥 단순히 누군가에 의해서 장난식으로 만든 코인으로 여겼습니다. 하지만 shit 코인의 지금까지 개발 상황을 보면 이게 단순하게 볼 코인이 아니란 생각이듭니다.

 

이 shit 코인은 최초에 똥 NFT에서 시작했습니다. 위 똥 NFT를 2개 보유한 홀더가 소각을 통해 SHIT코인과 야수 NFT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야수(BEAST) NFT를 보유한 홀더에게 스프레이 NFT를 활용해서 11개의 특성을 가진 종족 NFT를 드랍했습니다.

 

 

이후 SHIT 코인은 MEXC 거래소에 이어 HUOBI 거래소까지 상장하면서 저는 SHIT 코인을 유심히 지켜보다 조금씩 추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기에 SHIT 메인 트윗에는 팔로워가 폭발했고 똥 nft가 만들어진 지 40여일만인 현재 약 5.9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 shit 코인 바이낸스 상장 가능성

 

 

위의 개발만으로도 분명 어떤 팀이 치밀하게 이 코인을 준비하는 것으로 느껴지며, NFT의 퀄리티와 유틸리티 또한 굉장히 짜임새있고 심상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더욱 흥미로운 점은 게임플랫폼인 바이너리X 에서 첫 IGO 프로젝트로 SHITLAB을 선택했다는 점입니다.

 

 

바이너리X는 무려 바이낸스 거래소의 투자를 받은 게임 프로젝트 플랫폼입니다. 여기서 바이낸스 IGO란 Initial Game Offering 의 약자이며,  ICO, IEO 등 다른 모금 개념과 거의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되지만 독점적으로 게임 프로젝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 액세스 패스, 무기, 캐릭터 및 초기 투자자를 위한 전용 스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즉, 바이낸스의 투자를 받은 바이너리X IGO 플랫폼의 첫번째 작품이 SHITGAME이기 때문에 게임 내 유틸리티로 사용될 SHIT 코인은 추후 바이낸스 상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4) SHITGAME P2E 티저 영상 공개

 

SHIT 코인의 빠른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SHIT 코인 가격은 초기에 비해 지지부진 합니다. 그러나 아직 SHIT 코인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않은 상태에서 트위터 바이럴 만으로 약 6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것은 결코 쉬운일은 아닙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 SHIT 코인 LAND 판매가 이뤄짐과 동시에 SHITGAME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1대1 대전을 통해서 이뤄지는 게임 방식으로 보이며, 무기를 업그레이드해서 상대를 이기는 방식입니다. 게임 영상이 괜찮다고 생각하며, 정식 출시가 되면 분명 시장의 반응이 올 것이라 기대합니다.

 

5) 소액 투자 가치 충분하다고 판단

 

 

지금까지 SHIT 코인이 보여준 모습은 여타의 밈코인이 밟아온 길과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단순한 밈코인을 너머 SHIT 코인이 사용될 수 있는 P2E 게임이 조기에 출시되었다는 점은 이 코인이 매우 높은 확률로 살아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직 2달도 안된 프로젝트에 큰 돈을 투자하기에는 역시 부담이 있기 때문에 위 시바이누 코인 투자 기사처럼 저녁 술 한번 사먹었다 생각할 정도의 금액만 투자해 보는 것이 어떨까라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비트코인 시세 바닥 암시 세력 매집 증거 포착
비트코인 차트 프랙탈 관점 분석

 

아래는 SHIT 코인을 구매할 수 있는 MEXC 거래소 수수료 할인 레퍼럴입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MEXC 가입 시 아래 링크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할인 혜택 받기↓

 

MEXC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