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MEXC 거래소

MEXC거래소 킥스타터 런치패드 수익 방법

ishowcrypto 2022. 7. 31.

 

1) MEXC거래소 킥스타터 알아보기

 

MEXC거래소에는 바이낸스의 BNB 코인처럼 거래소 코인이 있습니다. MEXC는 MX 코인이 있으며 MX코인을 보유하면 MEXC 거래소 상장 전에 투표를 진행하여 투표에 참여한 대상자들에게 코인을 무료로 에어드랍해 줍니다. 이런 MEXC거래소 런치패드를 킥스타터(Kickstarter)라고 합니다.

 

MEXC 킥스타터 사례

 

이 때 MX 코인 보유량에 따라서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수량이 다르기 떄문에 먼저 MX 코인을 소량으로 매수해서 킥스타터에 참여해 수익이 나고 경험이 생기면 추가적으로 MX 코인을 매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MEXC 공식 인플루언서 추천 링크

 

2) 킥스타터 상장 코인 펌핑 사례

 

 

과거 사례를 살펴보면 킥스타터 코인은 거래소 상장 후 강력한 펌핑이 나오곤 했습니다. WELT코인, LOVELY코인, BSCPAD코인 등 상장 후 적게는 10배에서 많게는 30배까지 상승했습니다. 이 떄 주의해야할 점은 이런 코인들을 절대로 장기로 가져가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킥스타터에 참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장 후 펌핑되는 시세 차익을 노리고 투자하기 때문에 상장 후 일정 시점이 지나면 펌프 앤 덤프가 일어나 가격이 급격히 폭락합니다. 따라서 만약 킥스타터에 참여한 코인을 장투할 생각이라면 거래소 상장 직후 코인을 매도하여 수익을 거둔 후 바닥에서 재매수해도 늦지 않습니다.

 

 

지금과 같은 암호화폐 하락장에서는 단순히 현물을 매수하는 방법으로 살아남기 힘듭니다. 런치패드, 하락장 공매도 포지션 헷징, 스테이블 코인 스테이킹 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면서 씨드를 보존해놔야 나중에 불장이 왔을 때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워렛버핏은 첫째로 잃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했으며, 두번째로 첫째의 원칙을 어떤 순간에도 지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익을 내는 것보다 현재 가지고 있는 씨드를 잃지 않는 것이 먼저입니다. 단적인 예로 100만원의 10% 수익은 10만원이지만 1,000만원의 5% 수익은 50만원입니다. 

 

투자의 마인드를 높이고 실력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가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할인 혜택 받기↓

 

MEXC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MEXC 거래소 가입 추천 및 수수료 할인 계산 방법
이더리움 프랙탈 차트 연말 8000달러 가능성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