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MEXC 거래소

탐앤탐스 커피 TOMS 코인 MEXC 거래소 상장

ishowcrypto 2022. 1. 15.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자체 암호화폐를 발행하고 전국 탐앤탐스 오프라인 매장 및 해외 매장, 뷰티샵, 반려견 케어샵, 외식업 등으로 사업을 확장합니다. 탐앤탐스 TOMS 코인은 15일 MEXC 거래소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상장 소식을 전했습니다.

 

 

트위터를 처음 보고 사기가 아닐까 의심이 들어 뉴스를 좀 찾아봤습니다. 탐앤탐스가 갑자기 코인을 발행하는게 맞는지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를 검색해봤습니다.

 

 

뉴스에서도 탐앤탐스가 자체 코인을 발행한다는 소식이 올 초에 이미 보도된 상황입니다. 1월6일자 파이낸셜뉴스와 인터뷰에 따르면 탐앤탐스는 향후 탐탐코인이 거래소 상장 계획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MEXC 거래소에 상장된 TOMS 코인은 우리가 아는 탐앤탐스 커피에서 발행한 코인이 맞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편 탐앤탐스 커피는 국내에 33개, 해외에 77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올 상반기 중 공식 어플리케이션 마이탐에 TOMS 코인 도입을 예정중이라고 합니다. 

 

국내 대표 결제 코인인 다날의 페이코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기업이 암호화폐 결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도전중입니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코인도 제휴처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밀크코인은 야놀자 및 신세계인터넷면세점과의 연동을 시작으로 출시 1년 만에 가입자 수 42만명을 달성했습니다.

 

 

업비트 원화마켓에 상장된 밀크코인은 초기에 170원대에서 횡보하다 급격한 상승이 일어나며 5,000까지 상승하기도 했습니다. 탐앤탐스 커피 TOMS 코인도 향후 국내 거래소 상장 시 큰 가격 상승이 이뤄질 수 있으므로 초기 상장 거래소인 MEXC에서 매집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MEXC 거래소 회원가입 시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거래 수수료 1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할인 혜택 받기↓

 

MEXC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2022년 크립토 코인 투자 로드맵
폰템네트워크 NOX 코인 쿠사마 크라우드론 확정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