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DEFI | 탈중앙화금융

HectorDAO HEC 코인 복리 수익 계산

ishowcrypto 2021. 11. 24.

 

헥터다오(HectorDAO) 프로젝트가 계속 좋은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HOTBIT , YOSHI 거래소 상장에 성공했고, HECTOR 팀은 KYC AUDIT를 받음으로써 디파이2.0 코인 중에서 어느 정도 러그풀(Rugpull)에서 벗어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팀 멤버 kyc 오딧이 중요한 이유는 최근에 Defi 2.0이 주목받으면서 코인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는데 제대로된 커뮤니티가 형성되기 전에 프로젝트가 망하거나, TVL을 예치시킨 후 탈취하여 개발자가 도망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디파이 2.0 프로젝트를 중장기로 가져간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복리의 마법에 의해 이자가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것을 올림푸스다오의 경우에서 보았기 때문에 헥터DAO 프로젝트를 장기로 가져가 볼 생각입니다.

 

 

 

그렇다면 내가 HEC 코인을 장기로 가져갈 때 복리 수익은 어느 정도나 될까?

 

이를 알기위해 디파이2.0 계산기 사이트 원엑스디파이를 소개합니다. http://onyxdefi.xyz/hector/?

 

 

위 계산기 사이트에서 자신의 HEC 코인 수량과 다음 REBASE 리워드 퍼센트를 입력하면 향후 복리 수익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그럼 수량을 입력해서 계산해 보겠습니다. 

 

 

만약 현재 보유 HEC 코인 수량 177.14개, 그리고 다음 REBASE 수익률 0.797% 를 가정하고 계산합니다.

 

왼쪽 빨강색 사각형을 보면 1일 수익률 2.41%, 1주 수익률 18.14% 그리고 1년 수익률 무려 59만% 가 나옵니다. 이것이 바로 복리의 마법(?)이라고 말하는 것일텐데 실제로 보고도 믿기지 않습니다.

 

 

 

가운대 노랑색 사각형은 HEC 코인 개수가 늘어나는 양을 알 수 있습니다.

 

하루에 3번의 REBASE(8시간에 1번, 1일 3번)를 통해서 3.54 HEC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복리 이자를 받게 될 경우 1년 후 1,055,292 HEC 코인을 보유하게 됩니다. ^^;

 

 

마지막으로 초록 사각형은 달러 환율로 환산한 수익입니다.

 

현재 HEC 코인 가격 207달러를 기준으로 하루 수익은 약 734달러로 원화 86만원 정도 됩니다. (물론 이 값은 HEC 코인 가격 변동에 따라 APY 수익률이 달라집니다.) 복리 이자를 받게 될 경우 1년 후 2,200억원이 되는군요. ^^;

 

 

여기까지 헥터 코인 복리 계산기로 행복회로를 돌려봤습니다.

 

이 글을 보고 이거 당장 사야겠다? 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모든 투자는 반드시 본인이 스스로 찾아보고 결정(DYOR)하시길 바랍니다. 무지성으로 매수하면 결국 필패일 뿐입니다.

 

 

↓세계 1위 알트코인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올림푸스다오 포크 양산 디파이 2.0 미래 고찰
폰템 네트워크(Pontem) NOX 코인 화이트리스트 사전 등록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