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Airdrop | 에어드랍

OHM 포크 미스터리X 다오 에어드랍 받는 방법

ishowcrypto 2021. 11. 21.

 

OHM 포크 코인들이 뜨겁습니다. 이전에 소개드린 헥터 다오의 경우, 40달러 선에서 소개 드렸는데 벌써 340달러까지 상승했습니다. 

 

HEC 스테이킹 시 받는 고이율 복리 이자까지 생각한다면 이미 수익률은 1,000%(10배) 이상입니다. 매수하신 분들은 축하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MysteryX DAO 에어드랍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미스티리X 다오는 OHM 포크이며, 팬텀 네트워크 기반입니다. 아직까지 검증되지 않은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에어드랍 참여 시, 신규 주소를 하나 생성(혹시 모를 지갑털기 방지)해서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를 추천합니다.  

 

먼저 미스터리X 텔레그램 봇에 아래 추천 링크로 접속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텔레그램이 뜹니다.

 

MysteryX 텔레그램 에어드랍 봇 추천 링크

왼쪽부터 1) , 2)

 

1) /START 버튼을 클릭하고, 캡챠를 입력해 줍니다.

 

2) 그럼 자신의 텔레그램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에어드랍을 참여하면 3MYX(1MYX IDO 가격 15$) 토큰을 받고, 추천인에 따라 1MYX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링크로 접속해주시면 저를 추천해주십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에어드랍 이벤트 마감은 11월24일까지이며, 25일에 등록된 팬텀 지갑 주소로 분배됩니다.

 

 

여기서 WINNER 수가 랜덤으로 되어있는걸로 봐서, 24,000MYX 보상을 초과해서 참가인원이 모이는 경우 랜덤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에어드랍을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 이제 각각의 미션을 수행합니다. (미션 수행 링크는 위 사진 Mandatory Tasks 클릭)

 

왼쪽부터 3) , 4)

 

3) 미스터리X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고정된 글을 좋아요 & 리트윗 합니다. (고정 트위터 아래 사진 참고)

 

본인 프로필 링크 주소를 넣고, 디스코드 닉네임 넣고, 팬텀 지갑 주소 넣으면 끝납니다.

 

4) 미션을 클리어하고 미션 완료 메세지를 확인합니다. 마지막으로 Confirmed 버튼 클릭하면 끝!

 

미스터리X 고정 글

 

미스터리X 다오 에어드랍 이벤트에 1일 만에 벌써 8천명 이상 참여했습니다. 반응이 뜨겁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DEFI2.0 옴 포크들이 나오면 가격 펌핑이 자주 이뤄졌기 때문입니다. MYX 토큰 3개 가치도 최소 겨울 패딩 장만할 용돈(?) 정도는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세계 1위 알트코인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폰템(Pontem) 네트워크 화이트리스트 사전 등록
서브소셜(Subsocial) 탈중앙화 sns 크라우드론 참여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