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Airdrop | 에어드랍

HI 하이 달러 코인 무료 채굴 후기

DYOR 2021. 10. 4.

9월30일 포스팅에서 하이 달러 코인을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5일째 되는 날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5일동안 하이 달러 코인을 얼마나 모았는지, 그리고 앞으로 계속 할만한 꾸준한 가치가 있는 지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 하이 달러 코인 수익 인증

 

 

하이 달러 코인은 매일 클릭만으로 1 hi 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고,  현재 beta 버전 단계로 추천 링크를 통해서만 가입 가능합니다. 추천인이 또 다른 추천인을 초대하면 이에 대한 보상으로 0.5hi 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까지 5일 활동을 했고 13명을 초대했으며, 13명의 초대인이 또 다른 2명을 초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의 회원모으기는 안 좋게 보면 다단계이고, 다르게보면 신규 프로젝트의 전형적인 네트워크 마케팅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이 달러 코인을 좋게보고 계속 모아가려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글로벌 기업 출신 팀원 및 대형 VC 투자

 

 

hi 팀에는 비트코인닷컴, 알리바바, 크립토닷컴, AIG, 모건스탠리, 텐센트 출신의 유능한 멤버들이 합류했으며, 이들에 의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hi의 회원들은 생태계에서 중요한 주주의 역할을 하게 되며, 프로젝트의 성장은 회원들의 이익을 증가시킵니다.

 

hi 달러의 투자자는 해시드, 해시키, 롱링 캐피탈 등 대형 VC 투자를 성공적으로 마친 상태입니다. 하이 달러는 세계 최초로 다양한 채팅 플랫폼을 연결하는 모바일 지불 서비스와 금융서비스 플랫폼을 목표로 합니다.

 

 

2) 무자본 시간 투자로 수확 가능

 

코인 투자에 있어서 개인이 가장 힘들어하는 점은 내가 투자한 돈이 스캠 또는 먹튀로 인해 사라지지 않을까 일 것입니다. 하지만 HI 코인은 전혀 내 돈이 들지 않습니다. 단순히 하루에 한 번 텔레그램에 데일리 리워드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부업을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하루 1달러를 온라인으로 버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 지 알 것입니다. 하이 달러는 이런 분들이 쉽게 하루 한번 클릭으로 부수입을 올릴 수 있는 초기 진입 코인입니다.

 

 

코인 세계에서는 불가능한 일이 가능케 되는 경우를 허다하게 봐왔기 때문에 지금 제가 수확한 31hi 코인이 나중에 얼마의 가치를 가지게 될 지 누구도 알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미는 높은 가능성이 있는 코인에 자신의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만약 하이 달러 코인이 업비트, 빗썸,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한다면 가치는 어떻게 될까요? 회원가입 방법 및 데일리 리워드 받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참고 바랍니다.

 

추천 가입 링크 : https://hi.com/ishowcrypto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하이 달러 가입 및 데일리 리워드 받는 방법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혜택 받기↓

바이낸스 가입하기

 

↓비트코인/알트코인/트레이딩 고민↓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