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기타

[Mining] Enlte 핸드폰 사진 올리고 코인 받기

ishowcrypto 2018. 3. 18.


평온한 일요일 점심입니다. 다들 가족 또는 연인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겠죠? 저는 열심히 포스팅중이네요..;; 잡담 그만하고 내용 시작하겠습니다. 얼마전에 Enlte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은 아래 참조해주세요.




관련글

[Mining] Enlte 핸드폰으로 채굴하기


오늘은 과연 핸드폰으로 사진 올리고 얼마나 코인을 받았는지 여러분께 결과를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에게 혹시 저거 스캠(사기)이 아니냐고 묻기도하고, 심지어 제 지인들도 그런거 할시간에 포스팅이나 해라(-_-;;)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묵묵히 핸드폰으로 주변에 멋진 풍경이 있거나 볼거리가 있으면 찍어서 올렸습니다. 그리고 "superlike"(좋아요)를 받았습니다. 과연 이렇게 해서 현재까지 제가 모은 코인은 얼만큼 되고 그 가치는 얼마나 될지 보겠습니다.



코인은 5,426개를 받았고, 이 코인의 가치는 달러로 868$ 정도 됩니다. 제가 엔라이트 사진 올리기 시작한게 2주전 쯤이었으며, 하루에 사진 평균적으로 3~5개 정도 포스팅한 거 같습니다. 




시간도 얼마 안 들였고, 생각 날때마다 짜투리 시간에 하나씩 사진 올린 결과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하시는 분들은 이미 고래가 되어서 코인이 몇만개 되신 분도 있습니다. 저의 활동 내역을 보시겠습니다.


 현재 팔로잉 12, 팔로워 37, 서포트 20, 슈퍼라이크 178를 받았습니다.(위에 사진이랑 아이디 부분은 개인정보가 포함된 부분이라 부득이하게 가렸습니다.) Enlte가 지금 시작단계라 코인 모으기가 굉장히 수월합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팀잇(steemit)도 초창기에는 코인을 퍼줬다고 하죠. Enlte가 나중에 스팀잇만큼 크지 말라는 법도 없고, 무료로 채굴할 수 있으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사진 올리시고 코인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현재 글을 쓰는 시점에 신규가입자가 폭주중이고, 사람들이 몰려서 서버가 버벅대고 있습니다. 엔라이트가 성장하기 위해서 해결해야할 문제가 여러가지 있지만 가장 먼저 서버 안정화가 시급하겠습니다. 유저가 불편함을 느낄 정도로 이용이 불편하면 결국 유저들 다 떠나가죠;; 다행히 이부분에 대해서는 텔레그램에서 많은 유저들이 건의를 해서 문제 해결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점심 먹으러 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