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Pundi X | NPXS

펀디엑스 - 실생활에 사용 가능한 유통 플랫폼 코인

ishowcrypto 2018. 4. 19.



PUNDI X(펀디엑스) 코인 들어보셨나요? 실생활에서 사용가능한 오프라인 POS 기기를 매장에 설치하고 일반인들이 쉽게 결제 및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영상보고 가겠습니다.



위 영상에서 보시는 것처럼 PUNDI X가 다른 암호화폐 결제시스템과 다른 점은 기존 업계의 유통망을 이용하기보다 자체 POS기기를 시장에 보급해서 유통망을 확보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블록체인을 통해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할 뿐만아니라, 시장에 손쉽게 PUNDIX 코인을 유통할 생태계를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PUNDIX POS 기기에 대한 사진입니다. Pundi X Pos는 2가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Pundi X Pass라는 결제 카드 또는 모바일 어플입니다. 위 동영상에서도 CEO가 2가지 결제 방법을 시현하고 있습니다.펀디X 코인은 상점에서 결제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공공요금도 지불 가능합니다. 또한 펀디 X 유저 간 코인 매매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 PUNDI X 가 매력적인 이유는 포스 코인으로 총량이 제한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펀디X 코인은 PoS(Proof Of Stake) 형식으로 가지고 있는 코인의 개수에 따라 3년 동안 이자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3년이 지나게 되면 코인 발행을 중단 시장에 유통되는 코인의 수량을 제한합니다. 



Pundi X 플랫폼을 사용하고자 하는 매장은 펀디X 코인을 구매해야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펀디엑스는 인도네시아의 인기 QR 코드 캐시리스 (cashless) 결제 앱 중 하나인 펀디-펀디 (Pundi-Pundi)의 성공에 힘입어 자카르타에 10만명 이상의 사용자와 600개 이상의 소매업자 파트너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집니다.(인도네시아 쪽에서 폭넓게 이용되고 있는 듯 합니다.)



최근 스캠이 넘쳐나는 시장 상황에서 펀디엑스는 공신력있는 기관과 협력하며 투자자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는 여러 국가에 걸쳐 더 나은 암호화폐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XPOS 컨소시엄과 인도네시아 블록 체인 협회(Indonesian Blockchain Association)의 창립 회원이며, 싱가포르 핀테크 협회(Singapore Fintech Association), 핀테크 홍콩 협회(Fintech Association of Hong Kong) 및 스위스 금융 및 핀테크 협회 (Swiss Finance and Fintech Association)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펀디X는 BANCOR NETWORK, IDEX, DDEX 등의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는 코인네스트(COINNEST)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코인네스트 거래소 1.1원에 상장 후 4월19일 현재 4.8원에 거래되며 시초가 대비 460% 이상 상승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