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피(GUP) - 소셜 플랫폼 매치풀(Matchpool) 코인

알트코인 /기타|2018. 4. 9. 21:53

오늘은 구피(GUP)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피는 매치풀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매치풀이란 사람과 사람, 사람과 그룹을 연결시켜주는 커넥팅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매치풀이 추구하는 목표는 블록체인판 페이스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구피는 세상에 있는 모든 관계를 이어주려고 합니다. 이성 간의 데이트에서부터 구직자의 취업 연결, 심지어 잃어버린 가족을 다시 찾는 등 모든 관계는 매치풀 생태계에서 이루어집니다. 또한 개인이 원하는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에 돈이 모인다는 말처럼 매치풀을 활성화하고 컨텐츠가 발생하면 이를 구피 코인을 통해서 거래합니다. 



2018.4.9. 기준 업비트 BTC마켓에서 구피가 폭등하고 있습니다. 현재 62% 급등하며 업비트 상승 1위 종목으로 올라섰습니다단순한 가격상승이 아닌 거래량을 동반한 상승이라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렇다면 구피가 갑자기 이렇게 폭등하는 이유는 뭘까요? 



구피는 투자금 유치가 힘들었던 스타트업 또는 벤처기업의 신규 프로젝트에 자금을 모금할 수 있는 fund0x 플랫폼을 런칭했습니다. 또한 구피는 4월 30일 애플 IOS 모바일 앱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구피가 구현하려는 커뮤니티 플랫폼을 위한 첫 발을 내딛는 셈입니다. 




이뿐 아니라 구피는 코인 발행량이 약 9,800만개, 시가총액이 150억 미만의 굉장히 가벼운 코인입니다. 따라서 오늘처럼 큰 움직임을 언제든 줄 수 있습니다. 즉, 세력에 의해 쉽게 시세가 조종될 수 있다는 말도 됩니다.



구피는 2018년 자신들의 로드맵을 하나씩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목해야할 점은 구피의 공식 홈페이지 및 로드맵 상 2018년 6월 깜짝 놀랄만한 파트너십이 발표될 것이라고 했다는 점입니다. 구피가 강력한 성장 동력을 얻기 위해서는 글로벌 SNS 기업과 협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추측컨대 6월 깜짝 파트너십은 글로벌 SNS 기업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글로벌 SNS기업은 블록체인을 통해 네트워크 안정성을 확보하고, 구피는 생태계를 확장해서 서로 윈윈 전략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구피가 블록체인 기반 페이스북이 될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