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Airdrop | 에어드랍

스웨트코인(sweat coin) 걸으면서 채굴하는 M2E 코인

DYOR 2022. 8. 21.

 

최근 핫한 코인판 트렌드 중 하나는 일명 M2E(Move To Earn) 입니다. 즉, 움직이면 그에 대한 보상을 코인으로 준다는 뜻입니다. 가장 먼저 성공을 거둔 M2E 프로젝트는 스테픈(stepn)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테픈은 코인 에어드랍을 위해서 NFT 신발을 구입해야하는 부담이 있었습니다.

 

스웨트코인(SWEAT)은 9월12일 토큰 생성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아무런 조건없이 App 설치 후 걷기만 하면 보상이 주어집니다. 초기 비용 자체가 드는 것이 없기 때문에 9월12일 스웨트코인 상장 후 가격 덤핑이 일어나도 손해볼 것이 없어 기회가 된다면 무조건 참가해야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추천을 한 저에게 5 sweat 코인이 주어집니다. 이 글이 도움되셨다면 아래 추천인 링크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Sweat코인 app 추천 링크↓↓
스웨트코인 가입하기

 

위 링크를 통해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 어플을 설치하셨다면 아래와 같이 나올겁니다. 

 

 

기본적으로 1,000걸을을 걸을 때마다 1sweat 코인이 보상으로 주어지는데, 이때 5%의 수수료를 공제하고 지급합니다. 또한 어플을 켜서 걷지 않고 핸드폰을 손으로 흔드는 부정 취득 방법은 보상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추측컨데 GPS를 연동해서 거리로 측정하는걸로 보입니다.)

 

스웨트코인 채굴 장점

 

어플을 설치하고 걷기를 한 후 별도의 청구(클레임) 없이 스웨트코인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타 어플과의 차이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무료 채굴 방식은 다음 3단계로 요약됩니다. 1) 어플 설치한다. 2) 걷는다. 3) 스웨트코인을 받는다.

 

 

하루 최대 인정 걸음 수는 10,000걸음이고, 20분동안  boost time이 있는데, 이걸 켜놓고 걸으면 2배씩 채굴 속도가 올라갑니다.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뛸 때 boost 를 켜놓으면 하루 목표걸음수를 빠르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하루에 3개까지 광고를 시청하면 추가적으로 코인을 더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플랜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플랜 제도가 있습니다. 이는 2배씩 코인을 받는 것인데, 1년에 31,000원을 지불하는 유료서비스입니다. 사실 스웨트코인의 가치가 얼마일 지 모르는 상황에서 굳이 프리미엄 플랜을 사용해서 채굴 속도를 올릴 필요가 있는 지 의문이 듭니다.

 

따라서 스웨트코인 상장일인 9월12일에 코인 가격을 살펴보고 프리미엄 플랜 사용 여부를 결정하시길 추천합니다. 

 

스웨트코인 기대되는 몇가지

 

 

다만 기대되는 점은 스웨트코인이 향후 페이팔, 아마존, 기프트 카드 등에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 프로젝트 측에서는 이야기하고 있어, 만약 이것이 현실화된다면 지금 스웨트코인을 채굴하는 것이 무조건 이득이 될 것입니다.

 

 

또한 스웨트코인 개발진이 굉장히 유망한 팀 멤버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공동설립자인 올렉 포멘코는 이전에 펩시, 비자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5년에 스웨트코인을 설립했습니다.

 

또 한명의 공동설립자 안톤 데를랴트카는 리복, 펩시에서 관리자로 근무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입니다. 마지막 공동설립자인 이고르 케멜레프는 런던대학교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했고, 온라인 컨텐츠 및 비디오 호스팅 전문가입니다.

 

 

스웨트코인 파트너 면면을 살펴봐도 굉장히 우수합니다. 블록체인 벤처스, 니어 파운데이션 등이 있습니다. 스웨트코인은 니어프로토콜과 협력하여 니어 생태계의 대표 M2E 프로젝트이며, 많은 빅 플레이어들의 투자를 받았다는 점에서 기대가 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VIP 혜택 받기↓

 

바이비트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Sweat코인 app 추천 링크↓↓
스웨트코인 가입하기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