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알트코인 가격 하락 시 매수하면 좋은 종목

DYOR 2022. 4. 1.

 

비트코인이 47k까지 강력한 상승 후 44k까지 조정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 조정에 따라 알트코인도 가격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종목들은 기술적 관점에서 가격 조정 시 포트폴리오에 담아볼만한 종목들을 분석해봤습니다.

 

1) CELO 코인

 

 

주식 시장의 유명한 격언 중 하나! "거래량은 속일 수 없다" 세력이 아무리 차트를 흔들어도 결국 수요와 공급에 의해 시장은 거래가 성사되기 떄문에 세력의 매수 흔적은 거래량으로 드러납니다. 위 CELO 코인 일봉 차트를 유심히 보면 과거 저점에서 거래량이 터진 후, 가격 조정이 이루어졌지만 거래량이 굉장히 적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세력은 자선사업가가 아니기 때문에 저점에서 매집 후 개미들이 달라붙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그래서 가격을 위 아래로 흔들지만 이 때 우리가 유심히 봐야할 지표는 거래량입니다. 세력이 매집한 거래량은 고점에서 그 이상의 거래량이 터지면서 개미들에게 물량을 떠넘깁니다.

 

현재 셀로 코인은 파란색 박스에서 거래량이 터지면서 세력이 매집한 흔적으로 분석되며, 가격 조정이 온다면 매수 기회가 될 것입니다.

 

2) SRM 코인

 

 

세럼 코인도 비슷한 관점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저점에서 거래량이 터졌지만 아직 큰 상승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며, 상승 이후 거래량이 감소하며 개미들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방어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가격 조정이 온다면 굉장히 매력적인 SRM 코인입니다.

 

3) HIGH 코인

 

 

하이스트리트 HIGH 코인은 바이낸스 거래소 상장 후 역대 최고 거래량을 터뜨리며 저점에서 반등 중입니다. 이런 거래량은 개미가 매집해서는 나올 수 없는 거래량으로 세력이 의도적으로 매집했다고 밖에 생각이 안됩니다.

 

그렇다면 HIGH 코인의 가격 상승은 바이낸스 상장 최고가인 45달러를 넘는 거대한 상승(?)을 목표로 세력이 매집하지 않았을까라는 혼자만의 생각도 해봅니다. 

 

4) LRC 코인

 

 

루프링 코인도 굉장한 거래량이 터졌습니다. 과거의 펌핑을 볼 때 세력은 이번에도 LRC 코인을 저점에서 매집한 것으로 보입니다.

 

위 거래소 차트 및 거래량은 모두 바이낸스 기준이며, 만약 알트코인 불장이 시작된다면 위에서 소개한 4개의 코인을 가격 조정 시 매수 고려해볼만 합니다.

 

 

↓세계 1위 알트코인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비트코인 시세 4월 상승 기대하는 이유
알트코인 불장 시즌 암시 보조지표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