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Oasis | ROSE

ROSE 코인 가격 저점 시그널 포착

ishowcrypto 2022. 2. 26.

 

시장 상황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오늘 새벽 반등해주었지만 아직 40K를 확실하게 돌파해 주지 못한 상황이라 시장이 반전했다고 확신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개별 알트코인 중 오아시스 ROSE코인의 경우 저점에 대한 시그널로 추정할 수 있는 시그널이 포착되었습니다.

 

# ROSE 코인 12배 상승 시그널

 

 

위 차트는 로즈 코인 일봉 차트입니다. 차트의 아래 쪽 보조지표는 CM_RSI 보조지표와 WT_CROSS 보조지표입니다. 위 지표에 대해 저는 오래전부터 사용하고 있으며, 두 지표가 동시에 매수 시그널을 보일 때 큰 상승이 자주 출현합니다.

 

아래 포스팅은 CM_RSI 지표와 WT_CROSS 보조지표를 비트코인 일봉에 적용했을 때 가격 상승을 분석한 포스팅입니다.

 

비트코인 시세 바닥 보조지표 등장

 

ROSE코인은 첫번째 매수 시그널이 나온 후 약 8개월 간 0.049$ -> 0.6$까지 약 12배 상승했습니다. 이후 2개월 간 0.6$ -> 0.18$ 로 70% 이상 조정을 받습니다. 그리고 저점에서 밑꼬리를 만든 후 강력한 반등을 보이며, ROSE코인 역사상 2번째로 CM_RSI 및 WT_CROSS 보조지표가 동시에 매수 신호를 나타냅니다.

 

위 보조지표가 절대적인 상승을 보장하진 않지만 적어도 지금 ROSE코인을 분할로 매수한다면 바닥은 아닐지라도 무릎부근일 가능성이 크며, 우크라이나 전쟁 및 미국 연준의 금리인상 우려로 시장이 악화되는 상황 속에서도 펀더멘탈이 우수한 알트코인은 지속적인 가격 상승을 보일 것이란 믿음에 변함이 없습니다.

 

# 2021년 솔라나 여름 2022년 로즈 봄?

 

ROSE코인 파트너사

 

ROSE 코인은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레이어1 시장에서 이제 막 발을 내딛기 시작했으며, 2022년 오아시스 파운데이션이 보여줄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2021년 여름 솔라나 차트

 

2021년 솔라나 섬머를 기억하시나요? 당시 솔라나는 FTX거래소를 창시한 샘 뱅크먼의 적극적인 후원 속에 이더리움의 뒤를 이를 레이어1으로 평가 받으며 시장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NFT와 메타버스 붐까지 이어지며, 다양한 프로젝트가 솔라나 체인에 런칭하면서 SOL코인으로 급격한 자금이 몰려들어 가격은 2021년 여름부터 단기간에 12배 이상 상승합니다.

 

ROSE코인 투자자

 

ROSE코인을 바라보는 제 개인적은 느낌은 바로 솔라나 섬머같은 급격한 상승이 ROSE 코인에서 3~6월 사이에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솔라나에서 보듯 급격한 상승이 나타나기 위한 조건은 1)거대한 투자자가 있어야하며, 2)많은 Dapp이 체인 위에 런칭해야합니다.

 

ROSE코인은 폴리체인, 바이낸스, 후오비, 해시드, 윙클보스 등 크립토 업계 거물들의 투자를 유치했고, 올해는 런치패드인 Oasis garden 등과 같은 Dapp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할인 혜택 받기↓

 

MEXC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2016년 이더리움 매수한 사람들 이야기
바이낸스 거래소 멀티차트 사용 방법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