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RavenCoin | RVN

레이븐코인(RVN) 반감기 향후 가격 전망

ishowcrypto 2022. 1. 2.

 

레이븐코인 1차 반감기가 1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반감기를 통해서 볼 때 RVN코인 첫 반감기는 분명 호재임에 틀림없습니다.

 

 

그렇다면 레이븐코인 반감기에 따른 향후 가격 얼마까지 바라볼 수 있을까? 

 

# 레이븐코인 지지자 LEON 2달러 전망

 

 

레이븐코인 지지자인 레온의 경우, 정확한 시간은 예측할 수 없지만 크립토 자산토큰화(STO) 트렌드가 올 경우 RVN코인이 2달러 달성이 충분히 가능하다고 전망했습니다.

 

그리고 이 시기는 늦어도 3번째 반감기(2030년) 전이 되겠지만 자산토근화 속도가 빨라지면 가격도 빨리 달성될 수 있을것이라 했습니다.

 

# 2021년 디파이, 메타버스 2022년 자산토큰화

 

2021년 디파이 및 메타버스 바람이 불면서 엄청난 상승이 일어났습니다.

 

 

암호화폐 전문 기관 메사리 리포트에 따르면 2021년 가장 큰 상승을 이룬 종목 1,2,7위는 샌드박스,엑시 인피니티, 디센트럴랜드로 메타버스 섹터에 속합니다. 

 

이들은 각각 2021년에만 샌드박스 162배, 엑시 인피니티 161배, 디센트럴랜드 39배 상승했습니다.

 

디파이 분야의 성장도 대단합니다. 3~6위까지 레이어1,2 플랫폼으로 디파이 분위야 성장과 함께 폭발적인 상승을 보여줬습니다.

 

 

대표적인 레이어2 폴리곤 144배, 그리고 레이어1 테라 138배, 팬텀 130배, 솔라나 93배 상승했습니다.

 

디파이, 메타버스 섹터는 2022년에도 주요 트렌드가 될 것이지만 아직 주목 받지 못한 자산토큰화 섹터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심에는 레이븐코인이 있으며, 2022년 반감기와 함께 자산토큰화 바람이 분다면 RVN코인은 큰 성장이 가능할 것입니다.

 

암호화폐 리서치 업체 체인파트너스의 분석에 따르면 향후 10년동안 STO 시장 규모는 매년 평균 59% 상승이 예상되며, 2030년이 되었을 때 2조달러(약 2,240조원) 규모로 성장합니다.

 

 

기관 참여가 본격적으로 실현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은 2025년 이후로, 자산 토큰화를 통해 신생기업 자금 조달과 자산 유동화로 빌딩, 항공기 등 고액 자산을 소액으로 거래 가능합니다.

 

 

레이븐코인이 이러한 시장의 전체 파이 중 일부만 가져간다고 해도 지금 가격 120원은 확실히 저평가되어 있습니다.

2018년1월 레이븐코인 탄생 이후 4년동안 보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레이븐코인은 글로벌 자산토큰화 플랫폼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렇다면 레이븐코인의 위치는 플랫폼 - 이더리움, 메타버스 - 샌드박스, 레이어2 - 폴리곤, P2E게임 - 엑시인피니티 처럼 자산토큰화를 대표하는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ApolloX 거래소(한글지원) 수수료 30% 할인↓

 

아폴로엑스 가입하기

 

↓도움되는 암호화폐 소식↓

 

텔레그램 채널입장

 

↓비트코인/알트코인/마진거래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CryptoCurrency연구소 인기글
트러스트 BNB 도메인 에어드랍 준비 방법
에르타(ERTHA) 메타버스 게임 LAND 구입 후기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재정적인 조언이 아닌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투자에 대한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