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10월 해외 배당주 추천 Top 5

DYOR 2021. 10. 1.

야후 파이낸스의 금융 애널리스트 제프 리브스에 따르면 10월 추천 배당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pollo Global Management Inc. (티커: APO )

- 배당수익률: 3.2%

 

 

아폴로 글로벌 매니지먼트는 매수, 자본 분배 및 레버리지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사모펀드 회사입니다.

 

헤지 펀드에 가입한 개인의 이익을 위해 자체 자금을 운용하는 것 외에도 회사는 기관 기부금 및 국부 펀드에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PO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면 분기당 50센트의 넉넉한 정기 배당금을 통해 이익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코메리카 주식회사 ( CMA )

- 배당수익률: 3.3%

 

 

지역 은행 Comerica는 코로나19 전염병의 최악인 환경에서 핵심 소비자 및 비즈니스 뱅킹 라인에서 좋은 회복을 보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수익은 전년도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하고 주식은 2021년에 거의 50% 상승했습니다.

 

게다가 CMA는 재무 성과를 지속적으로 개선함에 따라 주주들에게 계속해서 많은 배당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7년 초에 Comerica는 분기별로 주당 23센트를 배당금으로 지급했습니다. 이제 주당 68센트로 거의 3배에 달하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3) Lumen Technologies Inc. ( LUMN )
- 배당수익률: 7.7%

 

 

LUMN 주식은 통신 분야의 재무 상태가 개선됨에 따라 2021년 현재까지 29%의 인상적인 상승을 기록했습니다.

 

CenturyLink로 알려졌던 Lumen은 시가 총액이 140억 달러에 불과한 음성 및 데이터 연결의 중간 공급업체입니다.

 

이번 회계연도의 예상 수입은 $1.67로 연간 $1.00를 넘어섭니다. 2022년에는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4) Macerich Co. ( MAC )
- 배당수익률: 3.3%

 

 

Macerich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신탁(REIT)입니다. 코로나19 전염병이 최악의 상황에서 오프라인 소매업에 대한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이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MAC은 미국 전역의 47개 지역 쇼핑센터에서 5,100만 피트의 부동산으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불확실성이 가장 심한 시기에 Macerich는 배당금을 주당 75센트에서 단 10센트로 삭감해야 했습니다. 

그 이후 배당금이 다시 주당 15센트로 증가했으며 주가는 52주 최저치인 $6.42에서 거의 3배가 되었습니다. 

 

S&P 500 평균의 2배가 넘는 배당 수익률과 강력한 모멘텀을 고려할 때 지금이 Macerich를 매수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5) PetroChina Co. Ltd.( PTR )
- 배당수익률: 7.3%

 


화석 연료 회사가 지구 온난화 시대에 좋은 장기 투자는 아니지만 큰 기름 기업들은 향후 몇 년 동안 여전히 투자자들에게 각광받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국영 석유 대기업 페트로차이나(PetroChina)는 지난 달에 7% 정도 상승했으며, 에너지 수요 증가와 원유 가격 상승으로 52주 저점에서 급격히 상승했습니다.

 

앞으로 페트로차이나 주식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할 이유가 분명히 있으며, 이 모멘텀과 넉넉한 배당금은 10월에 PTR 주식을 매력적인 투자처로 만들 것입니다.

 

위 글은 주식 투자 추천이 아닌

전문가 의견 및 정보 공유를 위해

작성되었으며, 투자에 대한 판단은

본인 책임으로 신중히 결정 바랍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혜택 받기↓

바이낸스 가입하기

 

↓비트코인/알트코인/트레이딩 고민 해결↓

 

오픈 카카오톡방 입장

 

마지막까지 구독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아요♡ 누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여러분의 좋아요 및 댓글이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 추천 글